2019-10-16 17:58 (수)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육즙이 살아 있는 '강한남자 장작구이' 모듬바베큐
상태바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육즙이 살아 있는 '강한남자 장작구이' 모듬바베큐
  • 박현주
  • 승인 2019.09.2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하고 쫄깃한 맛으로 이름난 장작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로부터 모임·회식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강한남자 장작구이'다.

 

훈제오리고기, 삼겹살, 소고기안심, 돼지갈비, 수세지, 대하구이, 들깨수제비까지 고기부터 해산물을 한번에 모듬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듬바베큐는 4인분 기준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회식이 잦은 직장인들에게 가성비 훌륭한 시그니처 메뉴다.

 

 

 

육즙이 살아 있는 모듬바베큐는 기존의 장작구이와는 차원이 다른 맛을 자랑한다. 초고압의 바비큐기계에서 최단 시간 안에 고기를 구워 육즙이 그대로 촉촉하게 살아 있으며 쫄깃하면서 고소한 맛까지 더해져 가족외식 또는 친구들 모임장소로 인기가 좋다.

 

 

 

KBS2 'VJ특공대'에서는 모듬바베큐·더덕생오리주물럭, MBC '공감! 특별한세상'에서는 코다리찜, KBS2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에서는 능이오리백숙,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생오리주물럭 등 한가지 메뉴가 아닌 다양한 메뉴로 각종 매스컴에 소개되어 손님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안양 맛집이다. 웰빙 메뉴부터 단체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기 메뉴까지 점심부터 저녁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강한남자 장작구이 안양점'은 케이원푸드 직영점으로서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갈산로2번길 35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브레이크 타임 없이 영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