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17:58 (수)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높이만 30cm, 화제의 탑 '장수감자탕'
상태바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높이만 30cm, 화제의 탑 '장수감자탕'
  • 박현주
  • 승인 2019.09.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경악한 성북구 미아사거리맛집 '장수감자탕'은 탑처럼 높게 쌓여진 높이만 30cm의 엄청난 양과 맛으로 유명한 화제의 음식점으로 감자탕과 보리밥 그리고 돼지불고기도 유명한 맛집이다. 프랜차이즈 감자탕과 달리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하는 감자탕전문점으로 직접 뼈를 삶고 우려낸 육수로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극찬한 화제의 감자탕은 감자탕의 양 때문에 탑 감자탕으로 불리게 되었으며 프랜차이즈 전문점과 차별화된 맛이 있다. 전통적인 방식을 고수하여 감자탕 본연의 맛에 놀라고 엄청난 등뼈의 양을 제공하는 착한 맛집이다.

 

 

 

매출을 올리기 위한 노력보다 맛과 양을 중심으로 감자탕을 판매하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높으며, 미아사거리역 롯대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및 CGV 근처 맛집을 찾는 식도락가들과 술집 및 회식 장소를 찾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맛과 양 그리고 가격까지 두루 갖춘 가성비가 좋은 길음역 맛집이다.

장수감자탕은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489-5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 영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