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태국 수끼 전문 레스토랑 '콘타이수끼'

  • 기자명 박현주
  • 입력 2019.11.25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백한 육수에 고기, 해물, 버섯, 야채, 어묵 등 다양한 재료를 살짝 데쳐 먹는 태국식 샤브샤브 수끼는 훠궈와 샤브샤브와 흡사하지만 찍어 먹는 소스에 따라 확연하게 구별된다.

 

쉐프만의 특제소스가 있어 색다른 태국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수끼 전문 레스토랑인 콘타이수끼는 한국에서도 태국 수끼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여의도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태국 수끼 전문 레스토랑 콘타이수끼는 오리지널 육수와 똠얌육수, 토마토육수를 선택하여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직접 만든 정통수끼소스 '남띰수끼'와 함께 콘타이 쉐프만의 특제소스 등 세가지 소스를 통해 제대로 된 태국식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

 

 

 

수끼 외에도 왕갈비쌀국수, 똠얌쌀국수, 돼지고기덮밥 등 신선한 재료와 콘타이만의 특별소스로 풍미를 더해 제대로 만든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곳에서 색다른 별미를 즐기려는 여의도 직장인들에게 든든한 점심 또는 간단한 술자리 안주로 인기 좋은 메뉴들이다.

 

수끼 전문 레스토랑 콘타이수끼는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4번지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11시까지, 주말은 오전11시부터 오후10시까지이고 브레이크타임은 2시부터 5시까지로 연중무휴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