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소셜 다이닝 라운지...이탈리안 레스토랑 '더아래(The A-re)'

  • 기자명 박현주
  • 입력 2019.12.30 10:05
  • 수정 2019.12.31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공간 디자인과 안락한 분위기, 한국적인 색채를 담은 이탈리안 음식으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파스토'는 미쉐린가이드에도 소개된 곳이다. 이러한 파스토에서 오픈한 동부이촌동 와인바 '더아래'는 어두운 조명 아래 천장부터 바닥까지 블링블링 빛나는 인테리어로 핫한 드라마 촬영이나 VIP 모임 장소로도 유명해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

 

 

 

 

와인과 잘 어울리는 어란파스타와 고수가 가득 올려진 아란치니, 더아래 시그니처 메뉴로 가볍게 와인과 즐길 수 있는 트러플 토스트까지 한층 더 새롭게 재해석된 뉴 이탈리안 퀴진 더 아래는 이탈리아 음식을 기본으로 다양한 주종과 어우러지는 미식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작은 포션의 소 요리 메뉴가 많이 있다.

 

 

 

 

교감과 사교, 미식을 개념으로 한 소셜다이닝 라운지 더 아래는 와인과 파스타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고 방문해야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이탈리안 요리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 뿐만 아니라 주류 리스트를 가지고 있어 모임장소로도 큰 각광을 받고 있다.

동부이촌동 더아래는 서울 용산구 이촌로84길 9-18에 위치해 있으며 오후 5시30분부터 11시까지 영업시간으로 월요일은 휴무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