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경과원, 시무식서 '경기도 경제발전 및 과학기술 진흥 선도' 다짐

■ “어려운 여건서도 작년 중기 경쟁력 강화·과학기술 진흥 힘쓴 노고 감사”
■ "노사협력·비전 바탕, 경과원 책임·역할 다하자"

  • 기자명 전재형
  • 입력 2020.01.02 16:15
  • 수정 2020.01.03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2일 오전 수원 본원 경기홀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경자년(庚子年) 시무식’을 개최했다. / 사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제공

(경기=전재형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원장 김기준)의 2020년은 '노사협력과 명확한 비전을 바탕으로 경과원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방향으로 전진할 것으로 전망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경기도 경제발전과 과학기술 진흥을 선도하자’는 다짐과 함께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경과원은 2일 오전 10시 수원 본원 3층 경기홀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경자년(庚子年)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기준 원장은 이날 시무식에서 “어려운 여건과 변화의 소용돌이에서도 지난 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과학기술 진흥을 위해 힘써온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올 한해도 노사협력과 명확한 비전을 바탕으로 우리의 책임과 역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2020년 본격적인 업무 시작에 앞서 직원들에게 ▲현장과의 소통을 통한 ‘고객만족’ ▲‘공정’한 사업추진 ▲‘변화’와 ‘혁신’을 통한 비전실현 ▲혁신성장의 촉진자라는 기관 정체성 공고화를 강조했다.

김기준 원장은 마지막으로 “오불변즉기세아(吾不變則棄世我), 즉 내가 변하지 않으면 세상이 나를 버린다”라는 말을 명심하고, “빠르게 변하는 시대에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늘 혁신적인 마인드로 한 발 앞서가는 경과원이 되도록 힘쓰자”고 주문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