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가로수길 고기집 가성비 좋은 '삼화식당1972'

  • 기자명 박현주
  • 입력 2020.01.06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이영자가 추천한 맛집 한우차돌삼합 전문점 '진대감', TV 방송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숙성돼지고기 전문점 '사람 사는 고깃집, 김일도'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외식업체 ㈜고릴라에프앤디가 새로운 신규 신규 브랜드 '삼화식당1972'를 오픈해 가로수길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풍미 좋고 잘 구운 갓김치에 국내산 삼겹살을 싸 먹는 ‘갓삼’과 장미를 닮은 소고기인 ‘장미살’을 대표 메뉴로 소고기와 돼지고기 모두 1인분에 9,900원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파채와 함께 매콤한 양념으로 조리된 생 설도살 무침 ‘선용이 육회’는 7,900원으로 가로수길에서 가성비와 가심비가 좋은 맛집과 술집으로 인기가 높다.

 

 

 

푸짐한 양과 함께 품질과 맛은 높이고 가격은 저렴하게 책정해 가로수길 회식장소로 인기가 높은 삼화식당1972는 해남묵은지찌개, 몽우리순두부찌개, 갑오징어볶음, 제육볶음 등 직장인들을 위한 색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점심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장안의 패션 핫플레이스이면서 맛집들이 즐비한 가로수길에서 레트로풍 매장 분위기가 더해진 이색 맛집으로 입소문 나면서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삼화식당 1972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2-17 1층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시간으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