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이재명 "임진각 드라이브스루 장터 오세요!"...16일 파주서 개장

■ "급식용 정성 재배 친환경 농산물부터 쌀·사과·방울토마토·표고버섯 등 파주 특산물까지"
■ "아랫동네 김포 새우젓과 계절에 꼭 어울리는 장미꽃도 있어"
■ 16일 오후1시부터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광장 주차장에서 개장
■ "‘마켓경기(http://marketgg.co.kr)’ 온라인 쇼핑몰도 항시 열려 있어"

  • 기자명 조용수
  • 입력 2020.05.15 18:12
  • 수정 2020.05.15 19: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경기지사의 15일자 페이스북 캡쳐
이재명 경기지사의 15일자 페이스북 캡쳐

(경기=조용수 기자) 이재명 경기지사가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15일 개장하는 '파주 임진각 드라이브스루 장터' 홍보에 나섰다. 

코로나19 재난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경기도내 농민들과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도내 시군을 순회하면서 열리는 드라이브스루 장터는 각급학교 개학연기로 급식 식자재 판로가 끊겨 고생하는 농민들의 작물이 대거 판매되는 등 도민들의 인기 있는 장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이다. 

이 지사는 "아이들 급식에 올리기 위해 정성스럽게 재배한 친환경 농산물부터 쌀, 사과, 방울토마토, 표고버섯 등 파주에서 길러진 특산물까지 이번에도 아주 풍성하다"며 농산물을 홍보하고는 "아랫동네 김포 새우젓과 이 계절에 꼭 어울리는 장미꽃도 있다"며 김포産 농산물 홍보에도 나섰다.

또한 이 지사는 "내일(16일) 낮 1시부터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광장 주차장"이라고 안내하면서 "이번에도 조기 완판이 예상되니 여유 있게 오시는 것이 좋겠다"고 구매 요령을 덧붙이는 것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이 지사는 "‘마켓경기(http://marketgg.co.kr)’ 온라인 쇼핑몰도 항시 열려 있다. 품질 좋은 경기도산 농특산물을 계속해서 많이 소비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당부하면서 글을 맺었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