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화성시의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5명 수상

■ 31개 시군 시의원 대상, 분야별 탁월하고 헌신적 역량 발휘한 의원 선정해 시상

  • 기자명 조용수
  • 입력 2020.06.26 22:31
  • 수정 2020.06.27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구혁모, 김효상, 송선영, 김도근, 박연숙 의원이 26일 화성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9회 및 제13기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활동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한 모습 / 사진=화성시의회 제공

(경기=조용수 기자)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시상하는 '활동 우수의원' 표창 관련, 예산절감분야에 구혁모 의원, 주민참여소통분야에 김효상 의원, 의정연구발전분야에 송선영 의원 등이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화성시의회 구혁모, 김효상, 송선영, 김도근, 박연숙 의원이 26일 화성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9회 및 제13기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활동 우수의원’ 표창을 수상한 것.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31개 시군의 시의원을 대상으로 분야별로 탁월하고 헌신적인 역량을 발휘한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제9회 수상자는 예절감분야에 구혁모 의원, 주민참여소통분야에 김효상 의원, 의정연구발전분야에 송선영 의원이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고, 제13기 수상자는 김도근 의원과 박연숙 의원이 우수의원으로 각각 선정됐다.

수상자들은 어느덧 임기의 절반을 지나왔는데 수상을 계기로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보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숙한 자세로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진정한 시민의 대변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시상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라 별도로 진행하지 않고 제193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 시작 전 전달식으로 대체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