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송선영 화성시의원, 정조대왕 의정분야 부문 대상 수상

■ 송선영 의원 “코로나19 장기화로 다들 어려운 시기...우리 존재 진정성은 '모두가 행복한 사회'”
■ "지역발전 봉사자로 민생 현장서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합리적인 의정활동" 다짐

  • 기자명 조봉수
  • 입력 2020.10.26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송선영 의원이 22일 오후 화성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0년 정조대왕 시상식’에서 의정분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화성시의회 제공

(경기=조봉수 기자) 화성시의회의 제8대 후반기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다양한 산하기관 및 위탁기관과 관련해 산재한 안건 처리 등 탁월한 능력을 인정 받은 송선영 의원이 지역 의정분야 부문 대상을 받았다. 

송선영 의원이 22일 오후 화성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0년 정조대왕 시상식’에서 의정분야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 

'2020년 의정대상'은 화성시의 상징적 인물인 정조대왕의 애민정신과 충효사상 등에 기반한 모범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지역 매체가 수여하는 상이다.

송 의원은 제8대 후반기 교육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탄탄한 전문성에 기초한 상임위원회 활동, 정책연구 활동, 및 지역 현안 대처 등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분야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송선영 의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존재의 진정성은 모두가 행복한 사회”라며 “지역발전의 봉사자로 민생의 현장에서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합리적인 의정활동으로 풍요로운 시민의 삶이 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