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정통 이탈리안 화덕피자로 즐기는 여행 같은 점심시간!

  • 기자명 박현주
  • 입력 2019.02.25 0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가 많은 성수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도치피자는 힘든 월요일을 보내는 직장인들에게

행복한 점심시간을 만날 수 있는 보너스 같은 곳이다. 서울맛집 베스트10에도 들곤 하는 도치피자는 워커힐 피자힐, 연희동 작은나폴리와 함께 서울 3대 화덕피자로 유명하고 국내에서는 원조격으로 화덕피자를 유행시킨 곳으로 정통 나폴리식 이탈리안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화덕에서 피자를 굽기 때문에 주문 이후 테이블까지 나오는 시간이 5분에서 10분 이내로 짧고 다른 메뉴도 빨리 나오기 때문에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00% 버팔로 치즈만을 사용한 엑스트라 마르게리타피자는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가 높고 기본에 충실한 정통 레시피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파스타와 샐러드도 함께 즐기면 금상첨화!! 더 맛있는 점심시간을 즐길 수 있다.

 

 

 

 

화려한 인테리어 대신 빈티지한 감성으로 유럽 식당 분위기를 제대로 살리면서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을 수 있어 젊은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성수동 맛집이다. 저녁에는 피자와 와인으로 회식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요일에 상관 없이 찾는 곳으로 저녁 모임장소로 방문하기 위해서는 예약은 필수다.

 

일주일 중에서 가장 힘든 월요일 점심시간을 위해 익숙한 프랜차이즈 피자가 아니라 기본에 충실한 정통 이탈리안 화덕피자 먹으면서 월요병을 극복해보자.

 

 

정통 이탈리안 화덕피자를 만날 수 있는 성수동 도치피자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7(성수동2가 301-58)에 위치해 있으며 휴무(명절 제외) 없이 브레이크타임 없이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2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