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튀김족발과 와사비…우린 너무 잘 어울려요

  • 기자명 박현주
  • 입력 2019.03.18 03: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들이라면 맛도 중요하지만 가격 때문에 가성비 좋은 메뉴로 가장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족발과 보쌈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족발을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역족에서는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는 튀김족발을 와사비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독특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100% 국내산 생족을 매일 삶아 당일 판매하고 있는 역족 시그니처 메뉴 튀김족발은 우리가 사랑하는 촉촉한 족발에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 맛있는 비주얼로 우리들에게 감동을 안겨준다. 족발과 치즈가루를 같이 먹을 수 있다고 상상도 못해봤기에 더욱 새롭게 다가오는 메뉴로 우리들 입맛을 자극하는 가장 맛있는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고 있다. 치즈가루 보다 더 놀라운 궁합으로 생와바시와를 빼 놓을 수 없다. 촉촉하면서도 육즙 가득 품은 족발과 톡 쏘는 와사비의 궁합은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맛이다.

 

 

 
 

생와사비와 치즈가루 뿐만 아니라 푸짐한 상차림 또한 역족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다. 요즘 트렌드에 맞추어 다양한 소스와 신선한 야채샐러드는 튀김족발을 마지막까지 느끼하지 않게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젊은 여성들과 어린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영양만점 간식&식사&술안주의 변신에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튀김족발을 선택하는 순간 직장인들을 위한 새로운 회식 메뉴로 파이팅이 필요한 월요일 저녁을 힘나게 만들어주는 음식이 분명하다.

 

 

 
 

튀김족발과 와사비의 환상궁합을 맛 볼 수 있는 역족 정릉점은 서울시 성북구 보국문로 75 대영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1330분부터 02시까지 영업시간으로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