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등급 있는 돼지고기 초심한우 이베리코 베요타 100%

  • 기자명 박현주
  • 입력 2019.04.01 0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고기만큼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있다면 과연 맛있을까? 판교 운중동에 위치한 초심한우는 이베리코 베요타 100%를 먹기 전까지 알지 못했던 돼지고기의 새로운 맛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곳이다.

 

 

마블링이 끝내주는 한우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초심한우에서 한우보다 더 인기 있는 메뉴가 이베리코 베요타 100%다. 스페인 이베리코 반도의 청정지역에서 방목하여 사료가 아닌 도토리와 올리브 유채꽃, 허브 등을 먹고 자란 흑돼지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는 먹이 방목 개 월수 등에 따라 총 3가지 등급으로 분류된다. 이중에서 최상등급인 걸어 다니는 올리브나무로 불리는 베요타 100%는 성남, 용인, 광주권 중에서 유일하게 초심한우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초심한우에서 판매하고 있는 베요타모둠한판은 총 5~6가지로 구성되며 부위 선택은 불가다.

랜덤으로 나오는 5~6가지로 구성된 특수부위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황제살, 태금살, 배꼽살 눈꽃살, 악어살을 만날 수 있으며 부위마다 맛이 다르기 때문에 1가지씩 구워 먹는 것이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다.

 

 

버섯, 대파, 떡, 버터가 들어간 김치는 불판에 구워 같이 즐기고, 와사비, 소금, 명이나물, 묵사발 샐러드, 무쌈이 곁들임 반찬으로 제공되며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소금에 찍어 충분한 육즙을 맛보고 톡 쏘는 와사비와 즐기고 충분히 익은 파와 무쌈을 베요타 특수부위와 함께 쌈으로 즐기면 가장 맛있게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궁합이다.

 


 

재방문으로 입증된 판교 맛집 초심한우 이베리코 베요타100% 한판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평일 오후에는 직장인들 회식 메뉴로 주말에는 가족 외식 메뉴로 인기가 높다. 판교 고기집에서 한돈과 다른 돼지고기 맛의 신세계를 경험해보자.

 

 

초심을 잃지 않고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한우와 이베리코 흑돼지가 맛있는 초심한우는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146번길 15-6번지 위치해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가지는 11시30분부터 22시까지 / 일요일은 17시부터 22시까지 영업시간 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