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정갈한 담음새의 한상이 맛있는 퓨전 한식 레스토랑 비스트로 서울

  • 기자명 박현주
  • 입력 2019.04.08 0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멋과 맛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비스트로 서울은 단순히 푸짐하고 맛있는 한국 음식이라는 인식의 틀에서 벗어나 한식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퓨전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이다.

 

 

정갈한 한식을 예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식사와 디저트까지 1인 1상으로 식사할 수 있는 비스트로 서울 한상이 차려진다. 조금 불편한 사람과 식사해도 어색함이 전혀 없는 정갈하게 차려진 상차림으로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찾는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높다.

 

 

 

순두부를 넣은 된장찌개와 국물이 자작한 불고기를 파채와 함께 곁들여 먹는 ‘서울 불고기와 순두부 된장찌개 한상’, 직접 숙성시킨 묵은지를 삼겹살과 함께 즐기는 매콤한 ‘푸짐한 포크 김치찜 한상’, 향긋하고 쌉싸래한 더덕과 달착지근한 고추장 양념의 ‘더덕 고추장 삼겹구이 한상’, 새콤달콤한 열무 국수와 바싹 불고기를 함께 즐기는 ‘산뜻한 국수와 바싹 불고기 한상’, 한국식 닭갈비를 그라탕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하여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얹은 ‘치즈퐁닭 매콤 닭갈비 한상’, 100% 소고기의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까지 살려낸 ‘떡갈비 품은 메밀쌈 한상’, 적색 양파와 파인애플, 아보카도, 함박 등을 겹겹이 쌓아 올린 ‘서울 스타일 함박 한상’, 자동차 모양의 식판에 음식을 앙증맞게 담아낸 아이들을 위한 ‘아기 한상’까지 온 가족이 함께 눈으로 먼저 즐기고 입으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외국에서도 인정받는 한식 세계화에 앞장서기 위해 모던한 담음새로 서울의 멋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한식 요리를 세련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 서울은 정갈하고 소박하지만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추천이다.

 

 

영등포 비스트로서울 한상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에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으로 마지막 오더는 21시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