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난타·플라잉 등…국내 대표 비언어극 공연 감상하세요

경주엑스포공원서 5월 4∼6일 연휴 넌버벌 페스티벌

  • 기자명 연합뉴스
  • 입력 2019.04.21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전경 /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제공

 

- 축제 공연 관람과 체험행사 모두 무료

- 신라고취대 의식행사, 포항예술고 학생 뮤지컬, 밴드, 무용 공연도

- 류희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 "재미, 감동, 교육, 힐링 한자리서 즐기고 추억 만들기 기대"

 

(경주=연합뉴스) 국내 최정상급 비언어극(넌버벌 퍼포먼스)이 한자리에 모인다.

재단법인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경북 경주엑스포공원 일원에서 '2019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넌버벌 페스티벌'을 한다.

경주엑스포 측은 3일간 이어지는 어린이날 연휴에 맞춰 가족 단위 관람객이 즐길 수 있도록 축제를 마련한다.

 
축제 기간 하루 2회 '난타' 등 국내 대표 비언어극 6개 공연팀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인다. 비언어극은 대사 없이 다양한 행위로 이야기를 표현하는 공연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

한국 최초 비언어극 공연팀 '난타'를 비롯해 세계 유일 여성드럼 공연팀 '드럼캣', 비빔밥을 소재로 한 비보잉·비트박스 공연팀 '셰프'가 출연한다.

댄스뮤지컬 '사춤', 새로운 개념 예술 공연 '페인터즈 히어로', 경주엑스포 상설 공연 '플라잉'도 만날 수 있다.

신라고취대 의식행사, 포항예술고 학생이 꾸미는 뮤지컬, 밴드, 무용 공연도 이어진다.

축제 기간 엑스포공원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카카오톡(ID:cultureexpo)이나 문자메시지(☎ 010-2129-9937)로 보내면 100명을 뽑아 문화상품권을 준다.

이밖에 페이스 페인팅, 타로 운세, 로켓펌프 발사, 민속놀이, 물총놀이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놀이터도 마련한다.

축제 공연 관람과 체험행사는 무료다.

류희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재미와 감동, 교육과 힐링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경주엑스포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