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푸짐한 수제만두전골요리가 맛있는 '미도향'

2019-10-21     박현주

 

 

 

꽉찬 만두 속은 물론 직접 만든 수제만두피로 입소문이 나 있는, 일산 대화동에 위치한 만두전문점 '미도향'은 수제만두계의 장인 조종근 씨가 운영하는 곳이다.

만두전골, 얼큰만두국, 김치만두, 고기만두, 부추만두 등 찜만두 또한 구비돼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타지역에서도 포장 테이크아웃을 하러 찾아오는 손님이 있는 것을 보면 일산의 맛집이 분명하다.

 

 

 

 

큼직한 고기왕만두부터 김치왕만두가 들어 있으며 칼국수사리, 떡사리와 향긋한 미나리까지 올라가 향긋하면서도 부족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외식메뉴다.

1994년부터 26년째 한 자리에서 운영되는 곳으로 일산에서도 만두가 맛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띠뜻하고 푸짐한 만두 종류만 6가지가 들어간 수제만두전골요리는 MSG 없는 건강 식재료로 돼 있어, 얇고 쫄깃한 식감의 만두피와 육즙 가득 넘치는 만두속까지 즐길 수 있으므로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 입맛도 사로 잡는다. 또한 미도향 만두전골은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으면 속이 든든하다.

수제만두전문점 미도향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 223번길 8-4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영업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