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월요일부터 숙성돼지고기 회식 그것은 힐링이다!

  • 기자명 박현주
  • 입력 2019.02.18 12: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성돼지고기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3단 특별한 숙성법으로 돼지고기 숙성 과정에서 잃을 수 있는 식감과 풍미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직장인들 회식 장소로 인기가 높은 김일도 선릉점은 일주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에도 맛있는 돼지고기를 찾는 손님들로 가득 차 있다.

 

 

 

7년여간의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양질의 숙성 돼지고기를 선보이는 브랜드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는 3단 변온숙성법으로 웻에이징(wet-aging)과 드라이 에이징(dry-aging) 장점을 조화시킨 후 온도변화를 주어 최고의 식감과 풍미를 만들어 내고 다채로운 부위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돼지의 열 여섯대 갈비뼈 중 4번째 뼈에서 칼을 넣어 발골하는 과정에서 윗고기(목살, 전지살, 주걱살, 항정살)와 아랫고기(삼겹살, 갈매기살)를 구분하여 성숙한 김일도 한판 700g(숙성돼지고기모듬 580g + 수제소세지)이 제공된다.

 

 

 

 

 

 

필살기 한판과 함께 장인의 손 맛을 담은 장아찌와 갓김치, 돌김, 콩나물무침으로 곁들임 반찬 차려지고 최진산 장인의 소금, 와사비, 씨알젓, 강황가루, 마늘유자소스, 마약소스 등 제공하여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김일도 한판으로 입맛에 따라 맛있게 골라 먹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후식으로는 된장라면에 밥이 말아져 나오는 속풀이개밥이 인기가 높다.

 

힘든 월요일을 힘나게 보낼 수 있는 가장 맛있는 방법

김일도 선릉점에서 숙성돼지고기 한판으로 힐링하자.

 

 

 

 

사람 사는 고깃집 김일도 선릉점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63길 23 에 위치해 있으며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 휴무 없이 운영되고 있다.

단체 방문은 예약이 필수다(02-567-9183)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