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본문영역

[시그널 맛칼럼 "맛있는 월요일"] 춘곤증을 이기는 보양식 전골요리 불낙전골

  • 기자명 박현주
  • 입력 2019.03.25 0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중음식 중에서 늘 10위군 안에 드는 먹거리 보글 보글 끓여 먹는 전골. 직장인들이 점심시간과 저녁 회식모임으로 가장 즐겨먹는 대표메뉴로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전골요리로 프리미엄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깔나는 음식을 제공하는 복과 덕이 넘쳐나는 집이라는 뜻을 가진 복덕집에서는 불낙전골과 부대찌개가 대표메뉴다.

 

 

 
 

따뜻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불낙전골은 한우 불고기와 배추와 미나리, 버섯까지 최상급 재료를 엄선해 조리해 더욱 깊은 맛으로 인기가 높고 산낙지를 추가하여 산채로 넣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는 보양식으로 더욱 특별한 맛을 선하한다.

 

 

또 다른 대표메뉴로 간편하지만 맛있는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은 부대전골은 프리미엄 햄만을 엄선하여 깊게 우려낸 육수와 더불어 특제 양념의 얼큰함이 더해져 든든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인기 만점이다. 든든한 보양식 한끼 식사를 먹기 위해 많은 직장인들이 찾아오는 안산 맛집 복덕집은 한정식 부럽지 않은 기본 반찬부터 정성스럽게 조리하여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은편이다.

 

 

 

 

 

몸속 영양소가 부족해지면 더욱 심해지는 춘곤증을 이기기 위해 보양식 불낙전골 먹고 나른한 봄날 나른한 월요일을 이겨보자.

부대전골, 불낙전골, 매운갈비짜글이 유명한 복덕집은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682-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브레이크타이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으로 명절만 휴무다.

 

저작권자 © 미디어협동조합 시그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